| 도서[줬으면 그만이지] "어른 김장하", 그의 제자 "문형배" |
|---|
| 글쓴이 :관리자2 등록일 : 2025-04-28 조회수 :205 |
|
좋은 어른이란 어떤 사람일까 늘 생각해 본 적이 있다. 지금은 고인이 된 이선균씨 주연의 "나의 아저씨"를 보면서 좋은 어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깊이 했었다. 그 후로 시간이 흘렀고 다시 어른들을 만나게 되었다. 헌법재판소 소장 대행이었던 지금은 퇴직한 문형배 헌법재판관을 통해.. 그분과 그분의 스승인 "어른 김장하" 선생님을 알게 되었다. 말도, 눈빛도, 표정도 참 어른의 모습! 닮고 싶다. 조금이라도 따라 해 봐야지. 좀 더 좋은 어른이 되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내가 존경하는 분들이다. 줬으면 그만이지.. |